오리네삶/컬러링북

 

 

주말에 병원에서 혼자 무료하게 시간보내야 될거같은 느낌이라

컬러링북 엽서랑 색연필을 들고갔는데

와 정말 ' 가지고가길 잘했다.'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

 

 

혼자서 몇시간동안 멍하게 있는거보다

핸드폰하면서 눈이랑 목 팔 고생시키는거보다

 

훨씬 좋았던거같아요ㅎㅎ

(물론 색칠공부도 목이랑 어깨가 아프긴하지만..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건 배경색을 칠하기전이예요ㅎㅎ

괜히 배경 잘못 칠해서 망할까봐 안칠했었는데

 

 

사진을 찍어보니 밋밋한느낌?

음 뭔가 완성이 안된느낌?이 들어서

그냥 색칠해주기로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 이건 배경색을 하늘색으로 입혀줬답니다^^

어떤가요?

위에 사진이랑 비교해봤을때

뭔가 더 색이 살아난 느낌인가요?

아니면 안칠한게 더 나을뻔했나요?

 

 

저는 그래도 색을 입혀준게 더 나은거같더라구요^^

 

 

 

 

 

완성!!ㅎㅎ

 

 

 

제가 산 엽서컬러링북은 스티커랑 엽서를 색을 직접칠해주게 되어있구요

엽서 장수만큼 엽서봉투도 들어있었답니다^^

 

 

색칠공부책을 사서 하기엔 부담스럽고

한장씩 출력해서 하기엔 열심히 칠한게 굴러다닐거같고 하시다면

엽서를 한번 칠해보세요~

 

이건 보관해뒀다가 다른사람들한테 편지나 카드로 써서 줄수도 있고

작아서 보관하기에도 편하답니다^^

 

 

'오리네삶 > 컬러링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Faber-Castell 수채색연필구입!!  (0) 2016.08.09